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자랑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13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유엔 총회 무대에 올라 연설했습니다.방탄 소년단은 241(현지 시간)유엔 본부 신탁 통치 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린 유엔 아동 기금(유니세프 UNICEF)의 청년 어젠다'지에그 데 레이션 온 리미티도우(Generation unlimited)'행사에 참석하고 자리를 빛냈다.'지에그 데 레이션 온 리미티도우'는 유니세프와 유엔이 함께 73차 유엔 총회에서 공공 및 민간 부문에 제안하는 글로벌 파ー토그데시프프로그람이었다 특히 방탄 소년단은 지난해 11월부터 유니세프와 손 잡고 세계 아동 청소년 폭력을 근절하기 위해서 시작했다'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캠페인을 가르치고 있다.


    >


    남준아! 진짜 말 잘했어.감동적으로 자랑스러운 BTS!!


    >


    >


    >


    >


    연설문의 전문


    사무총장, 유니세프 총재, 장관, 세계 각국에서 오신 귀빈 여러분.저는 김남준입니다. 그룹 비티에스의 리더인 알엠이라고도 하는 요즘 세대 청년층에 이렇게 의미 있는 자리에 초대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지난해 1월 방탄 소년단은 유니세프와 함께 러브 마이 셀프 켐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진정한 사랑은 과인을 사랑하는 데서 비롯된다는 캠페인이었습니다.우리는, 유니세프의 "End Violence"의 파트너로서 세계의 아동과 젊은이에 대한 폭력을 종식시킬 것을 호소했습니다.우리 팬들은 그들의 행동과 열정으로 이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일부가 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팬을 가지고 있다고 진심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나는 내 말부터 시작하려고 해.저는 한국의 일산, 서울 근교의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호수, 언덕, 그리고 매년 꽃축제가 열리는 아름다운 곳입니다.저는 행복한 어린시절을 하루야마에서 보냈고, 평범한 남자로 자랐습니다. 나는 밤의 어두운 하늘을 보고 놀라움에 가득차서, 아기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저는 제가 세계를 구하는 슈퍼히어로라고 의견하곤 했어요.'저희 초기 앨범 인트로트랙 중 하과인이에는 이런 가사가 있어요."아홉 살 무렵, 내 심장이 멈췄어"라고 되돌아보면, 그 무렵 아마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걱정이 되기 시작했을 겁니다.그래서 남의 눈으로 과인을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나는 이제 밤의 어두운 하늘을 보지 않고, 별을 보지 않고, 꿈을 꾸는 것도 멈췄습니다.대신 다른 사람들이 만든 틀에 와인을 박으려고 했어요.나는 곧 내 목소리를 내지 않게 되었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도 제 이름을 부르지 않았고 저도 마찬가지였어요.내심장은멈추고눈은감아버렸어요.이런 식으로 제가, 저희가 이름을 잃어서 귀신이 됐어요.그 과일 그냥 하과 남은 뮤직이 있었어요.제 안의 작은 목소리가 "일본어과인, 일본어과인서군의 목소리를 들으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뮤직이 진짜 제 이름을 부르는 걸 듣기엔 오래 걸렸던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기로 결정한 뒤에도 장애기물은 존재했어요.아마 믿지 않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에게 전혀 희망이 없다는 의견을 제시했어요.그래서 그만두고 싶었어 하는 일도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고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라고 단언하면 과인은, 우리는, 이렇게 앞으로도 실패할 것이다.방탄 소년단은 최근 대형 스타디움에서 공연하면서 수백만장의 티켓을 파는데 가수로 성장했지만 저는 여전히 평범한 24세의 청년입니다.무언가를 이룬것이 있다면, 그것은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 곁에 있었기 때문이고, 전세계의 아미분들이 보내준 사랑으로 가능했습니다.아마 제가 어제 잘못을 저질렀을지도 몰라요.하지만 어제 와인도 과인이에요.오늘의 와인은 제가 만든 모든 실수와 모두를 함께 하는 와인과 아름답지 않습니다.내일의 과인은 아마 오늘보다 아주 조금 현명해질지도 모른다, 그것 또한 과인이에요. 이러한 실수와 결함이 과인이고, 즉 제 인생의 별자리에 가장 빛과 과인은 별입니다. 저는 근래 과인 과인 과인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마지막으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Love Yourself 앨범을 발표한 후, 그렇기 때문에 동명의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우리 팬들은 우리의 메시지가 어떻게 그들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를 예기해 주었습니다.이 말들이 방탄소년단의 책임과 의무를 일깨워줍니다.모두 한 발 앞으로 내딛읍시다.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법을 배웠어요.그래서 지금 여러분들 얘기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여기 계신 모든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이름이 무엇입니까?무엇이 당신을 뛰게하고, 심장을 뛰게합니까?여러분들의 이야기를 해주세요.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여러분의 증언을 듣고 싶습니다.당신이 어디든, 피부색이 무엇이든, 성정체성이 무엇이든, 여러분 말씀해주세요.그리고 여러분의 이름을, 목소리를 찾아주세요.저는 김남준이고, 이제 한비티에스의 알엠입니다. 저는 아이돌로 한국의 작은 도시에서 온 아티스트입니다.많은 사람들과 다 같이 저도 실수를 많이 했어요.내게는 결점도 많고 불안하지만 가능한 한 최대한 제과의 쁘띠쁘띠를 끌어안으려 한다.그렇기 때문에 조금씩 제과의 "아름답지 않다"를 사랑할 수 있도록 전하고 있는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네 이야기를 들려주세요.감사하다. 'What's your name? What excites you and makes your heart beat? I want to hear your story and hear your conviction, nomatter who you are, your skin colour, your gender identity, speak for yourself"


    >


    11세의 박석진 미모! 기사보니까 UN에 입사한 신입사원 같아.한마디도 안했는데 유엔총회 남자 등극 역시 미모는요.


    >


    >


    >


    >


    >


    >


    >


    >


    >


    >


    >


    >


    아! 정말로, 현재 세계의 어느 팝스타가 인기라는 이유만으로 유엔에서 젊은 sound를 대변하는 이런 연설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단지 글로벌하게 인기 있는 팝 문화를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젊은 세대 그 자체를 대표하는... 멋지고 멋진 감동적인 연설을 한 BTS 'Speak for yourself! UN' 진행자도 예기했다 BTS가 What it means to be a young person in the world today, but yesterday's me is still me. Today I am who I am with all of my faults and mistakes. Tomorrow I might be atiny bit wiser & that'l be me too. These faults and mistake samp, mistakes are what I mat what wisering marem 너희들 자랑스러워! 봐라! BTS 역사에 남는다!


    >


    We love you~~


    >


    아들 RJ를 데리고 유엔에 간 석진이, 팬의 방탄의 UN연설 후의 반응이다. 당신이 너무 자랑스러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BTS는 전형적인 보이 그룹이 아니고, 젊은 세대의 movement 같다고 하는... Fantook to Twitter with #BTS x United Nations. "Words can't describe how proud I am to bea fan of such anamazing, well rounded, hard-working and inspiring group who aredoing their best to make a world a better place, "one Twitter place, "one Twitter witter terus usususust to the youth. They've been using their platform to speak on issues the youth. including the hard shipsues the win, worda nighting and incrivissues leda nown, inc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