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년 드라마시청률 1위~5위 어떤 작품1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3:16

    안녕~ 아트 아트리에다! 오늘은 정말 내용이야~ 제일 피곤해도 설레는 금요일이 될 것 같아요! 이웃들~ 오늘 night에는 TV에서 뭐가 나오나~ 하고 찾으려다가 문득... 이런게 궁금하시지 않아요?저는 작년 드라마 시청률 같은 게 갑자기... 견해가 나오는 거예요오늘은 지역파를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기둥의 드라마나 하나하나의 드라마 등 소가족들이 모일 때 테러, 보리는 하나 0시대를 기준으로 시청률을 나열하게 하나요!


    >


    20하나 8년, 지난해 드라마의 시청률 속에 지상파 미니 시리즈 중 5위 전후의 순위 이지만 드라마에 출연한 주연 배우들도 명배우로 불리고 있지만,입니다.리얼 어른 멜로를 전면에 내세웠다 작품 키스 먼저 할까요? 라는 드라마입니다. 하나 2.4%를 기록한 드라마입니다.감우성 - 김선아 주연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처소음때문에~!!


    >


    그래서 쵸은이에키 연기!하면 이 분들~로 정도로 연기파 배우들이 단결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이 지난해 드라마의 시청률 4위를 획득했습니다.13.1%를 기록했어요.이 드라마도 약간의 판타지성이긴 하지만요.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사인이 같고 거꾸로 산 남자의 삶을 대신 살면서 태어나는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입니다.이 드라마도 많이 사랑받은 작품입니다.


    >


    그리고 멜로드라마 장인이라고 불리는 배우이기도 합니다.연기파 배우 김래원 씨가 주연으로 나쁘지 않고 온 기사가 지난해 드라마의 시청률 3위에 올랐습니다.최고 시청률은 한가지 3.9%를 기록한 것으로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운명을 받아들이고 있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서 낭만과 판타지를 너무 나쁘지 않고 들은 드라마입니다.?


    >


    이리하여 2위요~ 지난해 드라마의 시청률%가 0.5%의 차로 2위가 된 드라마, 리턴인데.첫 7.4%를 기록했습니다.중간에 주연배우 교체 등이 화제가 되긴 했지만, 본인은 그래도 전해주자는 메시지는 제대로 전달된 작품이라고 소개되기도 하네요!


    >


    마지막!현재 방송 중이긴 하지만 작년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 10시대입니다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는 바로 황후의 품격요!최고 시청률 17.9%를 자랑한 작품으로, 현재까지 방영 중에서 다시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어제 드라마를 보니 태황태후의 죽음의 진실이 드러난 모습으로 엔딩을 장식했어요! 과연 결스토리는 어떻게 될지~ 기대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