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박서준 나쁘지않아이 키 프로필 최근 방송 이태원클라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45

    >


    >


    2020년 올해 자신이 33세의 박서준 씨는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원래 야구선수가 꿈이었는데 동생이 야구선수를 꿈꾸고 있고 체격이 더 좋아서 아부지의 반대가 있어 꿈을 접었습니다. 이 후 중학교 3학년 축제 무대에 아이 때문에 만화 캐릭터에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했지만 무대 위에서 기쁨을 느끼고 이를 계기로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할 것이다.하지만 아빠가 "내성적인 너의 성격에 연기를 어떻게 할까"는 반대에도 부딪치고 도에옷우 자신 아버지의 조건이 성적으로 5위를 유지하고 3회 이상 떨어지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높이 드는 것이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그에은챠 나보다 뛰어난 friend를 보면서 그에은챠 내감을 잃으며 이런 부분을 타계하기 때문에 2008년 급히 군을 빨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군 이후부터는 소속사 키이스트와 계약하면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했다.여러 번 캐스팅과 출연이 최소화되는 등 해프닝이 있으면서 배우를 포기하고 싶다는 감정도 생겼지만 끝까지 잘 이겨냈다고 합니다.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역을 위해 무술과 승마도 배웠답니다.​​​


    >


    최근 박서준이 새로 등장한 드라마 '이태원 크래츠'는 트렌드 웹턴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이로 웹툰 작가가 직접 대본을 쓴 드라마로 주인공 '박새로이' 역할로 자신과 활약하고 있고, '이태원 크래츠'는 주인공 '박새로이'가 어릴 적 아버지를 대나무 소리로 몰아넣은 악한 소리식 가게 거장 '장'을 복수하기 위해 이태원에서 '단야'라는 집을 창업하면서 비로소 자신감을 갖게 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박새로이를 정스토리에 잘 표현했다는 평을 들으며 박서준의 확충 다른 연기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박서준씨의 발전된 연기력을 볼 수 있습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